본문 바로가기
문화[여행, 맛집, 후기]

공릉 맛집[공도]: 파스타, 스테이크 덮밥

by DouKoo 2020. 11. 28.
728x90

공릉 맛집[공도]: 파스타, 스테이크 덮밥


안녕하세요~ DouKoo입니다. 오늘은 노원구 공릉동 맛집 '공도' 대한 포스트를 할려고 가져왔습니다.

공도


개인적으로 공릉에서 파스타를 먹고 싶을 때 갈만한 곳이 없는 거 같아요ㅠㅠ 공릉동 파스타 맛집있으면 댓글로 남겨 주세요~

공도는 아마 공릉동 도깨비 시장을 줄여서 공도라고 이름을 짓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메뉴판


세트 메뉴도 있어서 할인 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을꺼 같습니다.



저희는 치킨 브라운, 치킨 로제, 스테이크 덮밥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공도는 제가 2년정도 주기적으로 다니는 맛집중 하나 입니다.ㅎㅎㅎ 스테이크덮밥은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습니다. 와사비를 같이 올려서 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주고 소스랑 매우 잘어울려 맛있습니다.^^



치킨 브라운 파스타는 짜장과 크림의 만남으로 새롭게 만나본 파스타였어요.개인적으로 크림보단 토마토파여서 제입맛엔 조금 안맞았지만 같이간 지인은 너무 맛있다 했던 파스타에요 ^^
로제 파스타는 다른집과 다르게 살짝 매운맛이 가미되 있는 파스타에요.매운맛도 주문시 조절 가능하답니다.



음료수도 쿠폰으로 찍어주셨어요~ 도장 하나가 작지만 하나라도 더 찍어주니 은근 기분이 좋았습니다.ㅎㅎㅎ

쿠폰 다 모은것도 3번째네요. 담에는 음료수를 공짜로!!!

마지막으로 별점 ●●●●○ 5점 만점 중 4점정도로 마치겠습니다.

노원구 공릉동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ㅎㅎ

오늘의 공릉동 공도 맛집 후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DouKoo Bye~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