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여행, 맛집, 후기]

최신 영화 '도굴' 솔직후기(쿠키영상)

by DouKoo 2020. 11. 23.
728x90

영화 도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DouKoo입니다. 오늘은 11월 4일 개봉한 영화 도굴 후기에 대해서 작성해보겠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글 적는게 아직 어색하고 떨리네요ㅎㅎㅎㅎ
개인적인 별점과 후기는 마지막으로 넘어가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최근 코로나 확직자가 많이 나와서 문화생활 하기가 힘들어져서 다들 걱정이 많은거 같습니다.
저는 코로나가 심해지기 전에 갔다왔지만 영화를 시청 할 때는 답답하더라도 꼭 마스크를 착용하고 봐야할꺼 같습니다!!!


출처: 네이버


영화 도굴은 이재훈, 조우진, 신혜선, 임원희 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한 작품입니다. 간단하게 매우 비싼 문화재를 도굴하는 도굴꾼과 그 위에서 지위하는 지위자들의 대결 구도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출처: 영화 도굴 예고편


개인적으로 배우들의 연기가 좋아서 영화를 보는데 불편한 점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또한 신혜선 배우를 이번에 처음 알게되었는데 매력적인 캐릭터에 반해서 팬이 되었습니다ㅎㅎㅎㅎ
역시 이재훈 배우는 언제봐도 잘생신거 같아요!!!

먼저 개인 적인 별점은 9점 으로 극한직업 다음으로 오랜만에 괜찮은 코미디영화였다고 생각합니다.
영화의 마지막은 2부를 예고하는 장면이 나오지 않았나하는 개인적인 생각이...

쿠키 영상

그리고 자막이 끝난 후 쿠키영상이 있다고 하는 저는 급한일이 있어서 보지 못하고 나갔다는..ㅠㅠ
쿠키영상을 보고 싶은 분들은 기다렸다가 보고 나가시면 될꺼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영화 도굴에 관한 간단한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모두가 코로나 끝나서 편하게 영화를 볼 수 있는 그날까지 화이팅!!!

DouKoo Bye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