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뉴스, 정보)

수도권 거리두기 2단계(카페,음식점)

by DouKoo 2020. 11. 23.
728x90

수도권 거리두기 2단계

안녕하세요 DouKoo입니다. 오늘은 코로나에 관한 글을 가져왔습니다. 올해 초부터 전세계를 괴롭히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는 언제쯤 없어 질까요ㅠㅠ 직장인, 학생, 사업가, 취준생 모두 너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네요. 다들 화이팅합시다!!

최근에 코로나 확진자가 300명대가 연달아 발생하면서 그 중 많이 발생 하는 중심지인 수도권을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한다고 합니다.
24일 00시부터 시행되고 이는 많은 자영업자분들께 힘든 소식이 될꺼 같습니다.

2단계로 바뀌면 어떤점이 달라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정보를 찾던중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는 사진을 발견해서 가져왔습니다.


출처: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영화관, PC방 등의 시설을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겠지만... 사용해야 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고 시설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카페는 매장내에서 음식 섭취가 안된다고 하네요. 하지만 테이크 아웃은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공공시설이나 지하철을 이용할때는 모두가 마스크도 잘쓰고 다니고 안전대책을 잘 지키는 거 같은데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를 걸리는지 모르겠네요...ㅠㅠ
너무 슬프네요.. 오늘은 좋지 않은 소식을 가지고 왔지만 우리 모두 힘내서 코로나도 극복하고 행복한 일상을 되찾아 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DouKoo bye~~^^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