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뉴스, 정보)

호구 성향 테스트 과연 나는?

by DouKoo 2020. 11. 24.
728x90

호구 성향 테스트


안녕하세요~ DouKoo입니다. 이번에는 최근에 핫한 성향테스트 중 호구 성향 테스트에 관한 글을 가져왔습니다. 오늘 현재까지 약 89만명이 응시했는데 어마어마한 숫자입니다!!

https://www.hogutest.com

위의 링크에서 테스트를 무료로 해볼 수 있으니 재미삼아서 해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새로 계발된 전자계약 플랫폼을 광고 하기위해 만들진 테스트입니다. 자신의 성향에 대해 알아 보고 미리 조심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나의 결과는?

 


저는 A++ 흑우가 나왔네요... 음 나름 흑우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살아 왔지만 더 조심해야 할꺼 같습니다..ㅋㅋ

 

 


오늘의 이슈 호구 성향 테스트에 관한 글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다들 재미로 해보세요^^
국민약속 어플에 대해서는 제가 사용을 하지 않아서 후기를 남겨드리지는 못한점이 아쉽네요.

다음에는 더 준비된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DouKoo Bye~

728x90

댓글